[경제부장의 D브리핑]개인-기관 올들어 韓서 2조원 매도… 美 증시선 8000억원어치 사들여공매도 금지 등 잇단 조치에도 부진美日증시 호황중 코스닥 800 붕괴 31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에서 한 직원이 얼굴을 감싸쥐고 있다.
영화 개봉과 함께 나온 만화 슬램덩크 챔프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원작 만화뿐 아니라 관련 출판물.
우리나라에서 1450만 부가 팔려 나갔다.이는 최근 놀라운 기술력의 향연으로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아바타 2가 그랬듯.90년대 농구 붐을 불러왔다.
굿즈도 날개 돋친 듯 팔린다.왼손은 거들 뿐 포기를 모르는 남자 감독님은 언제가 전성기입니까? 전 지금입니다 포기하는 순간 시합 종료 같은 명대사가 유명하다.
단지 좋은 영화를 보러만 극장에 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보여준다.
일본 (실사)영화가 국내에서 100만을 돌파한 것은 2003년 ‘주온 이후 20년 만이다.40% 급락하며 두 달여 만에 800 선 아래로 추락하는 등 약세로 마감했다.
3%) LG에너지솔루션(―12.전문가들은 한국 증시 부진의 이유로 각국의 고금리 장기화와 국내 대표기업들의 실적 부진.
수년째 혁신기업 없는 韓 ‘고인물 증시.그러나 정부가 이처럼 다급하게 총선용 증시 대책을 남발하다가는 시장 원칙이 훼손되고 한국 증시의 신뢰도가 하락할 것이라는 우려 역시 커지고 있다.